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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세금계산서 / 현금영수증 신청 / 거래명세서 인쇄하는 방법

순서

1)  로그인을 한다.

2)  사이트 오른쪽 상단에 있는 주문조회 클릭

 

주문상품페이지로 넘어간다.

3)  주문일자 밑에있는 주문번호 클릭

 

주문상세조회 페이지로 넘어간다.

4) 스크롤바를 조금 내리시면 세금계산서 / 현금영수증 신청 및 거래명세서 인쇄 버튼이 있음.

[ ]반품절차는 어떻게 해야되나요?

문의) 반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

 

1) 고객센터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에 전화를 주셔서 반품의사를 밝혀주시고 반품할 상품을 말씀해 주세요.

 

2)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왕복택배비 (5.000원) 고객부담

 

무통장으로 택배요금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왕복기본 5.000원)

※ 도서산간 기타 외지역은 택배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3) 택배비를 입금해주시면 업체에서 제품수거 택배예약을 해드립니다.

 

4) 기사님이 도착하시면 배송중 파손되지 않게 안전 포장 해주셔서 보내주세요.

   상품수령시 받으신 사은품이있으시다면 함게 보내주셔야 반품처리가 원활하게 가능하세요.

   (교환시 파손 및 분실의 염려가 있을 수 있으니 수거시 확인영수증은 기사님께 꼭 받아서 소지해 주세요.)

 

5) 수거된 제품 확인 후 환불처리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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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어떻게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답변)

의사를 밝혀주시면 업체가 제품수거 택배예약을 해드립니다.

기사님이 방문하시면 제품이 파손되지 않게 포장해주셔서 기사님 방문시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제품은 받으셨던 포장상태 그대로 / 사은품도 같이 동봉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반품시 파손 및 분실의 염려가 있을 수 있으니 수거시 확인영수증은 기사님께 꼭 받아서 소지해 주세요.)

 

※ 현대택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타택배 이용시 부과되는 금액은 고객님 부담이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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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다른 택배로 보내면 안되나요?

 

답변)

단순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시에는 타택배사 이용도 가능합니다. (단, 업체가 택배비를 부담하는 경우는 꼭 현대택배사를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타택배사 이용시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선결제하신 후 업체가 제품만 받을 수 있게 해주시고 업체에 알려주시면 됩니다.

 

※ 업체의 별도의 의사표현없이 타택배로 제품을 보냈을 시 수취거부되어 되돌아 가는 경우도 있으니 꼭 의사를 밝혀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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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택배비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왕복택배비 (5.000원) 고객부담

 

무통장으로 택배요금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왕복기본 5.000원)

※ 도서산간 기타 외지역은 택배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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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반품으로 보낸제품이 분실 및 파손되었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

분실 및 파손의 경우 제품을 발송한 고객님과 택배사 간의 별도의 협의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파손되지 않게 안전포장해주시고

분실의 염려가 있으니 기사님께 제품 건네줄때 받은 확인증을 꼭 소지하고 계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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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사은품을 깜빡하고 못보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

미사용중이시라면 고객님께서 별도의 업체에 제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이미 사용하셨다면 별도로 금액을 지불해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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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환절차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문의) 교환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

 

1) 고객센터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에 전화를 주셔서 교환의사를 밝혀주시고 교환할 상품을 말씀해 주세요.

 

2) 업체에서 제품수거 택배예약을 해드립니다.

 

3) 기사님이 도착하시면 배송중 파손되지 않게 안전 포장 해주셔서 보내주세요.

   (교환시 파손 및 분실의 염려가 있을 수 있으니 수거시 확인영수증은 기사님께 꼭 받아서 소지해 주세요.)

 

4) 수거된 제품 확인 후 교환할 제품을 재발송해드리며 별도로 재발송 확인 문자를 고객님께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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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어떻게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답변)

의사를 밝혀주시면 업체가 제품수거 택배예약을 해드립니다.

기사님이 방문하시면 제품이 파손되지 않게 포장해주셔서 기사님 방문시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교환시 파손 및 분실의 염려가 있을 수 있으니 수거시 확인영수증은 기사님께 꼭 받아서 소지해 주세요.)

 

※ 현대택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타택배 이용시 부과되는 금액은 고객님 부담이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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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다른 택배로 보내면 안되나요?

 

답변)

단순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시에는 타택배사 이용도 가능합니다. (단, 업체가 택배비를 부담하는 경우는 꼭 현대택배사를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타택배사 이용시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선결제하신 후 업체가 제품만 받을 수 있게 해주시고 업체에 알려주시면 됩니다.

 

※ 업체의 별도의 의사표현없이 타택배로 제품을 보냈을 시 수취거부되어 되돌아 가는 경우도 있으니 꼭 의사를 밝혀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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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택배비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

제품하자로 인한 교환은 왕복택배비 (5.000원)  업체부담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왕복택배비 (5.000원) 고객부담

 

무통장으로 택배요금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왕복기본 5.000원)

※ 도서산간 기타 외지역은 택배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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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교환으로 보낸제품이 분실 및 파손되었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

분실 및 파손의 경우 제품을 발송한 고객님과 택배사 간의 별도의 협의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파손되지 않게 안전포장해주시고

분실의 염려가 있으니 기사님께 제품 건네줄때 받은 확인증을 꼭 소지하고 계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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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쿠폰은 어디서 어떻게 다운받아야 하나요?

 

 

 

[ ]프렌치불 도자기 제품은 어떻게 만들어지나요?

 

 

 

 

 

 

 

[ ]생일쿠폰을 받지 못했어요.

문의) 생일쿠폰을 받지 못했어요.

 

 

답변)

매달 1일~2일 사이에 해당 월에 생일을 맞이하신 회원님의 생일쿠폰이 발송됩니다.

 

간혹 생일쿠폰을 못받으신 고객님이 계시다면 고객센터 →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자유게시판

 

회원가입시 남겨주셨던 성함과 아이디등을 알려주시고 생일쿠폰 누락. 재발송요청해주시면 확인 후 재발송 됩니다.

 

 

※ 매월 초 요일이  토.일.공휴일이면 그 뒷날인 평일에 발송됩니다.

    (예 : 1일 (토요일) / 2일 (일요일)  3일 (월요일) 이라면 쿠폰은 3일 (월요일)에 발송됩니다.

 

※ 회원가입하셨을때 기입하셨던 생년월일에서 해당월 기준으로 생일 할인쿠폰이 발송됩니다.

     (예 : 6월생 이시면 6월 1일에 쿠폰수령)

 

※ 생일 할인쿠폰기간은 30일 이며 해당 월이 지나면 자동 소멸됩니다. (쿠폰사용기간 쿠폰수령후 한달이 아닌 생일 맞은 달 31일까지 사용기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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